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딥디크 롬브로단로 오드뚜왈렛 후기/ 오드퍼퓸/ 딥디크향수추천
    후기 및 리뷰/제품 2021. 3. 25. 02:21

     

    향이 너무 좋아서 꽂혀 계속 사고 싶었던,

    하지만 비싸서 사지못하고 계속 눈여겨 보던,

    그 향수는 바로!

    딥디크 롬브로단로 오드뚜왈렛 100ml 이다

     

     

     

    감사하게도 내가 생일선물로 내가 갖고싶었던

    향수를 받게 되었는데 너무 기쁘다

    원래 내돈주고 사기엔 좀 그렇고,

    다른사람이 사주면 좋은 선물이 개인적으로 

    향수인것같다고 생각한다 

     

     

    가격은 백화점에서 롬브로단로 오드뚜왈렛은 100ml 18만원

    오드퍼퓸은 75ml -22만원 정도 했다

    오드퍼퓸과 오드뚜왈렛 둘중에 고민을 정말 많이했다

    첫 향기는 확실히 오드 퍼퓸이 진한것같았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니까 일반사람들이 느끼기에는

    크게 엄청난 차이?는 못느낄것같았다

     

     

     

    시향을 하고 또 시간이 지나서 잔향을 맡았을때도

    비슷해서 구별을 잘 못했던것같다

    향수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은 잘 구분하고 

    정확하게 얘기를 해줄수 있지만 전문가가 아니라서 ,,

     

    그래서 백화점 점원분께 오드퍼퓸과 뚜왈렛의 차이가

    무엇인지 여쭤보았는데 

    향의 차이는 별로 없고, 오드뚜왈렛이 3-4시간 가고,

    오드퍼퓸은 4-5시간 정도 더 길게 간다고 했다 

    시간의 차이인것같다 

     

     

     

     

     

     

     

     

    어떤블로그에서는 오드퍼퓸이 줄기향이 좀더 나는것 같다고

    그래서 계속 비교를 해보았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다 ...

    그리고 오드는 단일이고, 뚜왈렛은 3노트로 되어있다고 들은것같다

     

    그래서 나의 선택은

    오드뚜왈렛이 좀 더 가볍게 데일리하게 쓸것같은 느낌이고

    용량도 많으니까 한번더 뿌리지 뭐 하는 마음으로

    결정을 했는데 정말 만족스럽다

     

    우선 장미향인데 우리가 아는 장미향이 아니라

    말린 장미인것같기도 하고 

    비오는날 뿌리면 좋은 향수로도 알려져 있는데

    매혹적인 그런 향기, 암튼 너무좋다

     

     

     

     

     

    뒷면도 이렇게 뭔가 어울리는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더욱 향수의 고급짐이 더해지는것같다 

    아직 밖에 나갈때 못뿌려 봤는데 

    향수때문에 나가고 싶은 마음은 또 처음이다

     

    뭔가 후각적인부분도 참 중요한것같다

    자신을 표현하는 작은 요소중 하나로써

     

     

    너무 과하지 않는 선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향수 또는 개인의 취향인 향수라할지라도

    그 사람만의 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이 있다면,

    가끔은 누군가에게 좋은 인상으로 기억하게 되기도하고,

    그 향기 하나로 생각나는 사람이 되기도 하고,

    성향을 조금이나마 알수있는 그런것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어쨋든 향수를 받아서 너무 좋다ㅎㅎ  

     

     

     

       

     

      

     

     

     

    댓글

happy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