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래놀라 흑임자 후기/아침 선식 시리얼 견과류
    후기 및 리뷰/제품 2021. 3. 28. 00:29


    날씨가 추적추적 비도 오고
    기분도 꿀꿀하면서도 시원한 오늘
    시리얼한컵 먹으면서 빗소리도 듣고
    몽글몽글한 노래도 듣고
    잠시동안 여유를 즐겨봅니다


    흑임자 그래놀라 인터넷으로 12500원
    선물받아서 한번 먹어보았다
    박스 색깔이 예뻤다
    약간 미국 하이틴영화에 나올법한
    그런 감성적인 디자인이다
    어디껀진 모르겠지만 표지만 보면
    나 미국거야~ 이런느낌?
    근데 흑임자맛은 한국느낌,,

    솔직히 정말 건강해질것 같은
    견과류 시리얼이다
    다들 시리얼 좋아하는가요?
    호랑이 그려진 시리얼은 맛있긴 한데
    좀 달기도 하고 살짝 유아틱한 맛,,이 있는데

    이건 뭔가 어른스러운 맛이다
    종류가 여러게 있는대, 우선
    흑임자가 제일 맛있다고 해서 나에게 보내줬다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는데
    내가 생각하는 후기로는




    사실 가격 대비 박스만 봐도
    그렇게 용량이 커보이지는 않았는데
    내용물도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맘먹고 주섬주섬 먹다보면
    하루만에 다먹을수있는정도??
    다양하게 요거트,샐러드,시리얼,간식
    다양하게 먹을수있고
    너무 견과류스럽지 않아서
    애기들도 좋아할것같긴했다



    실제로 3일만에 다먹었다 ㅎㅎ
    내돈주고 사먹기에는 아직
    조금은 부담되기도 하고
    견과류를 엄청 좋아하는건 아니라서
    추천하는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건강해지는 맛이라서
    선물로 받기에 기분이 좋았다
    친구들 선물해줄때 뭐해줄지 고민되는데
    누구 선물해줄때 참고해서 보내줘야겠다



     
    나눈 집에 우유가 있어서 타먹었는데
    아주 잘어울렸다
    우유랑 먹으면 안어울리는게
    사실 없긴한데 저 양이
    봉지의 반절정도 부은건데
    생각보다 얼마 안되네 하지만
    꽤 배가 많이 불렀다

    근데 가성비로써는 별로였지만
    건강식으로는 괜찮았다
    아침에 바쁠때 챙겨먹기에 딱인것같다
    흑임자가 너무 고소해서
    누구나 잘 먹을수있는 그런 뚜기놀라,,아니
    그래놀라 시리얼인것같다
    그래그래 먹고 놀라지말자^_^(죄송해요!)
    어쨋든 오늘은 피곤하지만 잠을 안자고있는
    그런하루이다 ㅎㅎ
    월요일에 주식이 좀 올랐으면 좋겠다

    댓글

happy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