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대문 순미네행복게장 무한리필/서울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동대문근처맛집/가성비 맛집
    후기 및 리뷰/장소 2021. 3. 16. 00:11

     

     

     

     

     


    밥도둑이라고 불리는 음식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 딱 떠오른게 있다면

    간장게장이라고 말할수 있을것같다


    유독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땡기는 날이있다

    그래서 서울 근처에 알아보던중

    정말 알이 꽉찬 퀄리티 좋은 정식으로

    먹으려면 기본적으로 8만원정도를 생각 해야 했다

     


    사실 퀄리티보다
    양으로 배부르게 먹고싶어서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집을
    찾아보다가 동대문에 있는

    순미네행복게장을 발견했다

    우선은 리뷰나 평이 나쁘지 않아서
    한번 가보았다 ㅎㅎ



     

     

     

     


    무난하게 무한리필 19900원 (1인)
    공기밥은 1000원으로 별도라서 따로시켰다

     

    참고로 게는 중국산..이라는것

    감안하고 먹으면 될것같다

    여기서 정식으로는 먹을때는

    다른 더 좋은게가
    올라간다고 한것같다 

    무한리필과 정식으로나오는

    게의 품질이 다른것같다

     

     

     

     

     


    주말이였는데 사람들이 꽤 있었고
    자리도 많고 넓고 깔끔했다

    요즘 트렌디한 노래를 잔잔하게
    틀어주셔서 좋았다

     

     

     

     

     

     


    이곳은 특이한 점이
    셀프바가 있어서
    홍합탕,닭볶음탕,샐러드,콩나물,미역무침
    막걸리, 두부김치를 주신다

     

     

     

     

     

     


    솔직히 말해서 하나씩만 먹어볼만하고
    셀프바 음식으로 배를 채울 정도로
    엄청 맛있진 않았고 ,,
    하나의 서비스라고 생각하면 될것같다


     

     

     

     


    그래도 이렇게 신경써서 만들어주서서 좋았다
    게장들만 있었다면 조금 물렸을수도 있는데
    다양한 밑반찬과 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막걸리는 약간 쉰맛이라고 할까 상한맛?
    굉장히 오래된맛? 같은 그런맛이긴했다
    사람마다 느끼는 맛이 다르니
    맛있게 드시는분도 물론 있다!!

    무한리필이긴 하지만
    한잔정도는 먹을만하지만 두잔은 못먹을것같은,,
    메인이 아니니까 그럴수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안줘도 그만인데
    그래도 생각해주시고 준비해주신거니
    감사하게 생각한다



     

     

     

     


    처음 기본 상으로는
    양념게장과 간장게장과 단무지+날치알,김을 주셨다
    우선 비주얼은 너무 좋았다
    보기만해도 살이 꽉차 보인다


    게 등따개랑 간장새우는 처음만 주고
    리필 할때는 다리 부분만 준다

     

     

     

     


    모든음식이 짜면 진짜 맛이없는데
    간장게장은 계속 먹어도 우선은
    짜지 않아서 좋았고,

    안에 살이 가득했다 게 크기도 어느정도 컸다
    이날 리필을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3번정도 리필을 했더니
    배가 많이 불렀다


    다만, 중국산이라는것과
    리필을 하고 간장게장을 먹었는데
    냉동에서 꺼내고 얼마 안되서 그런지
    샤베트처럼 게장 살얼음이 느껴졌다

    그래서 먹기가 좀 거북한 느낌,,
    그 살얼음만 빼면 괜찮았을텐데 쪼금 아쉽다
    그래도 몇개는 아닌것들도 있어서
    나름 괜찮았다

     

     

     

     


    간장게장의 하이라이트인
    등딱지에 밥을 비벼먹은게 제일 맛있었다ㅎㅎ
    하지만 등딱지가 한번만 나와서,,
    그것도 좀 아쉽긴했다

    그리고 이날 먹다가 갑자기
    체해가지고 명치가 아파서 ㅠㅠ
    정신은 더먹으라고 외치는데,,
    몸이 먹을수가 없다고 했다
    그래서 너무 슬펐다

    나는 먹을수있는데
    몸이 안받아주다보니까
    더 먹지 못하고 ㅠㅠ 결국 약국행,,
    무한리필은 몸컨디션 좋을때
    가는게 좋을것같다



     

     

     

     

     
    양념게장은 살짝 매콤 달달하니 맛있었다
    마트에서 파는 화학적인맛이 아니여서 좋았다
    양도 괜찮았고, 리필하면 계속 주셔서
    먹고싶은 만큼 계속 먹을수있다는게
    참 메리트 있는 가게였던것같다
    다른 괜찮은 무한리필집이 있지 않다면,
    재방문 의사가 있는 집이다

    나중에는 제대로된 게장 정식집도
    한번 가서 먹어보고싶다
    게장은 잊을만하면 계속 생각나는맛이라,
    더 나아가서는 직접 담가보고싶기도하다



    댓글

happy day